Posted on

스포츠 베팅이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지만, 그것은 또한 위험한 노력이 될 수 있습니다. 이익을 극대화하고 손실을 최소화하려면 적절한 전략을 수립해야 합니다. 하지만 가장 수익성이 높은 스포츠 베팅 전략은 무엇일까요?
다른 사람들에게 효과가 있는 다른 전략들이 있기 때문에 답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습니다. 이 기사는 기본적인 수학 이해에서 고급 분석에 이르기까지 성공적인 스포츠 베팅을 위한 몇 가지 최고의 팁과 전략을 탐구할 것입니다. 가장 수익성이 높은 스포츠 베팅 전략과 이를 게임 활동에 적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https://totris.net/.

스포츠 베팅 소개

스포츠 베팅은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즐기는 활동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 게임에 추가적인 흥분을 더할 수 있는 재미있고 흥미로운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내기를 시작하기 전에, 스포츠 베팅의 기본과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러분이 가장 먼저 알아야 할 것은 확률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들이 어떻게 작용하는지입니다. 확률은 주어진 상황에서 어떤 일이 일어날 가능성입니다. 일반적으로 3 대 1 또는 1 대 5와 같은 비율로 표시됩니다. 첫 번째 숫자는 이벤트가 발생했을 때 얻을 수 있는 금액이고, 두 번째 숫자는 이벤트가 발생하기 위해 베팅해야 하는 금액입니다.

승산은 양수 또는 음수일 수 있습니다. 양의 승산은 사건이 발생할 가능성이 그렇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는 반면 음의 승산은 사건이 발생할 가능성이 그렇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동전 던지기에 베팅한다면 확률은 50 대 50이거나 심지어 돈이 될 것입니다. 이것은 만약 당신이 앞면에 1달러를 걸면, 당신은 앞면에 1달러를 얻고 뒷면에 1달러를 잃는 것을 의미합니다.

베팅에는 세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스트레이트 베팅, 파레이, 티저.

스트레이트 베팅은 단순히 어떤 팀이 특정 경기에서 이기거나 질지에 대한 내기입니다. 패트리어츠가 제츠를 이길 거라고 내기를 걸면 그들이 이긴 거예요

베팅 및 베팅 전략의 유형

스포츠 경기에 걸 수 있는 많은 다른 종류의 내기가 있고, 각각의 내기는 그들만의 승산이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내기 유형은 포인트 스프레드 내기로, 특정 경기에서 승리의 여유를 두고 하는 내기입니다. 돈줄 내기는 게임의 승자에 대한 또 다른 흔한 유형의 내기입니다.

베팅 전략은 베팅하는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포인트 스프레드 베팅에 대한 일반적인 베팅 전략은 우승 후보에 일정한 차이로 베팅하는 것입니다. 이 전략은 일반적으로 좋아하는 사람들이 지는 것보다 더 자주 이긴다는 사실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또 다른 일반적인 베팅 전략은 대중을 상대로 베팅하는 것인데, 이는 대다수의 사람들이 스포츠에 베팅할 때 손해를 보는 경향이 있다는 생각에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

마틴게일 시스템

마팅게일 시스템은 스포츠 베팅에서 가장 인기 있고 널리 사용되는 베팅 시스템 중 하나입니다. 승패에 따라 내기를 늘리고 패에 따라 내기를 줄이는 포지티브 진행 시스템입니다. 마팅게일 시스템의 이면에 있는 이론은 결국 당신이 이기고 모든 손실을 만회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마팅게일 시스템을 사용할 때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이 기꺼이 얼마를 잃을지에 대한 제한을 두는 것입니다. 패전 후 내기를 두 배로 늘리면 무한정 손해를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일단 한계에 다다르면, 베팅은 그만두고 떠나세요.

어떤 사람들은 룰렛 테이블에서 빨간색이나 검은색에 베팅하는 것과 같이 고른 돈 내기에만 마팅게일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을 옹호합니다. 패할 확률이 50대 50이니 내기를 계속 두 배로 하면 결국 이겨야 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것이 당신이 수익을 낸다는 것을 보장하는 것은 아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여전히 당신이 시작한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잃게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마틴게일 시스템을 사용하기로 결정했다면, 훈련을 받고 여러분의 한계를 고수하는 것을 기억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여러분은 많은 돈을 잃게 될 수도 있어요.

피보나치 시스템

피보나치 시스템은 스포츠 베팅자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베팅 전략입니다. 이는 피보나치 시퀀스를 기반으로 합니다. 피보나치 시퀀스는 각 숫자가 이전 두 숫자의 합이 되는 일련의 숫자입니다. 피보나치 시스템은 모든 종류의 내기에 사용될 수 있지만, 농구와 축구 경기에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피보나치 제도의 핵심은 계속 베팅하면 결국 이긴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피보나치 시퀀스가 결국 1에 수렴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계속 돈을 걸면 결국 연승을 기록하고 모든 손실을 돌려받게 됩니다. 이 시스템의 핵심은 당신이 연승할 때까지 계속해서 내기를 할 수 있는 충분한 돈을 갖는 것입니다.

피보나치 시스템은 위험할 수 있지만 올바르게 사용하면 매우 수익성이 높을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내기를 조심하고 훈련시킨다면, 피보나치 시스템은 스포츠 내기로 돈을 버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켈리 기준

Kelly Criterion은 각 개인의 내기에 얼마나 많은 돈을 걸어야 하는지를 지시하는 베팅 전략입니다. 켈리 기준의 목표는 파산 위험을 최소화하면서 수익을 극대화하는 것입니다.

Kelly Criterion은 내기에서 이길 확률과 잠재적인 배당금의 크기를 모두 고려합니다. 켈리 기준의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당첨 확률 * 잠재적 배당금) – (1 – 당첨 확률)

예를 들어, 짝수 확률(50%)로 동전 뒤집기에 베팅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당신이 이기면 돈이 두 배가 됩니다. Kelly Criterion은 당신의 기대값이 양수((0.5 * 2) – (1 – 0.5))이기 때문에 이 내기에 은행 수익의 절반을 걸도록 지시합니다.

켈리 기준은 어떤 도박 상황에도 적용될 수 있지만, 워낙 변수가 많기 때문에 스포츠 베팅에서 특히 유용합니다. Kelly Criterion을 사용하면 장기적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면서도 한 번의 베팅에 너무 많은 돈을 걸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차익거래 베팅

차익 베팅은 하나의 이벤트에서 둘 이상의 결과에 베팅하는 스포츠 베팅 전략입니다. 그러면 베팅자는 두 결과의 확률 차이에서 이익을 얻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A팀에 +100의 확률로 그들의 축구 경기에서 이기기 위해 돈을 걸었다고 가정해보세요. 당신은 또한 B팀이 같은 경기에서 -110의 확률로 지는 것에 내기를 걸었습니다. 만약 A팀이 경기에서 이긴다면, 당신은 그들에게 거는 내기에서 100달러를 얻게 될 것입니다. 만약 B팀이 경기에서 진다면, 당신은 그들과의 내기에서 110달러를 얻게 될 것입니다. 어느 쪽이든, 당신은 두 가지 결과에 모두 베팅했기 때문에 앞서 나올 것입니다.

성공적인 차익 베팅의 핵심은 최대 100%의 서로 다른 확률로 두 개 이상의 베팅을 찾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이벤트의 결과에 관계없이 항상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위험회피

가장 수익성이 높은 스포츠 베팅 전략이 무엇인지에 대해 사람들마다 의견이 다르기 때문에 이 질문에 대한 확실한 답은 없습니다. 하지만 스포츠 베팅으로 더 많은 수익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일반적인 팁이 있습니다:

– 최고의 가능성을 찾기 위해 주변을 둘러보세요: 내기를 걸기 전에 다른 서점에서 제공하는 가능성을 반드시 비교하세요. 이렇게 하면 베팅에 대한 최고의 가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 가입 보너스와 무료 베팅을 활용하세요: 많은 서점들이 신규 고객들에게 특별한 가입 보너스나 무료 베팅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제안은 여러분에게 추가적인 가치를 제공할 수 있으므로, 이용 가능한 경우 이를 활용할 가치가 있습니다.

– 여러분의 내기를 위험회피하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만약 여러분이 특정한 팀이나 선수가 지는 것을 걱정한다면, 여러분은 그들이 이기기 위해 베팅하는 것뿐만 아니라 그들에게 지는 것에 내기를 걸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그들이 진다고 해도 당신은 여전히 이익을 얻을 수 있지만, 당신이 그들에게 이기기 위해 돈을 걸었던 것만큼 많지는 않습니다.

결론

수익성 있는 스포츠 베팅 전략을 찾고 있다면 확실한 해답은 없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이길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할 수 있는 몇 가지 일들이 있습니다. 우선, 최고의 라인과 가능성을 찾아 주변을 둘러보세요. 둘째, 손실을 추구하지 마세요. 세 번째로, 당신의 은행 계좌를 주의 깊게 관리하세요. 마지막으로, 여러분의 감정이 여러분의 내기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하세요. 만약 여러분이 이 네 가지 팁을 고수할 수 있다면, 여러분은 성공적인 스포츠 베터가 될 것입니다.